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 ‘백설기 토너’ 랄라블라 입점 기념 프로모션 NEWS - 애플린
close open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 ‘백설기 토너’ 랄라블라 입점 기념 프로모션
작성자 운영지원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01 09:16: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7



(주)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은 9월 27일 풍부하고 꽉 찬 수분으로 촉촉한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대용량 멀티 수분크림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과 수분공급 미백 기능성까지 담은 순한 기능성 물토너 ‘애플린 백설기 토너’가 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플린은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카운터 프로모션을 통해 백설기수분크림과 백설기토너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애플린은 랄라블라 매장 계산대 매대에 제품을 진열한 이벤트 존을 구성하고 정상 판매가 19,000원, 17,000원인 제품을 약 48% 할인한 가격인 8,900원 9,900원에 제공한다.

이번에 입점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의 3배 용량인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비타민과 미네랄, 라우르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코코넛야자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흡수가 빠르고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고 보습막의 수분유지로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피부의 보습막으로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쿠알란과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여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즉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있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뭉치지 않고 피부 전체에 고르게 수분을 전달하고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애플린 백설기 토너’는 보습력이 뛰어난 알로에 베라 잎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전달해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히알루론산이라고 불리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함유로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여 피부를 더욱더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백설기 토너는 피부진정과 수분공급 외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지속적인 사용시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토너이다.

애플린 관계자는 “이번 랄라블라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애플린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애플린은 소비자에게 좋은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하는 마음으로 더 많은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애플린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영 기자  ralphfrd@naver.com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