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 ‘백설기크림’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입점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 ‘백설기크림’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입점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9 09:1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72
  

(주)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애플린 백설기 크림’ 이 2018년 8월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플린 백설기 크림’은 올해 8월 30일 부츠 삼성동점과 내방점을 시작으로 대전둔산점과 서면점에 추가 입점해 고객들과의 접점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애플린은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원료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찾아주기 위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입점된 애플린의 ‘애플린 백설기크림’은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는 물론 장기간 사용시 피부미백, 주름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출시 1년 4개월 만에 누적판매 50만개를 달성한 애플린 백설기크림은 국내를 넘어서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애플린 백설기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정처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칙칙하고 어둡거나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즉시 밝게 케어해 피부에 생기와 화사함을 연출해주며, 꾸준히 사용할 시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애플린의 백설기크림은 피부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병풀추출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백 오일,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즉시 밝게 케어해주며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수분감으로 밀림 없이 밀착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끈적임 문제까지 해결한 제품이다.


애플린 관계자는 “단순히 피부톤을 인위적으로 밝게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통해 장기간 사용 시 실제로 피부톤이 개선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애플린 백설기크림의 판매처를 부츠 삼성동점, 내방점, 대전둔산점, 서면점으로 확장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애플린 백설기크림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