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린', 고보습 크림 '백설기 수분크림' 선보여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애플린', 고보습 크림 '백설기 수분크림' 선보여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30 13:44: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0


㈜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이 풍부하고 가득 찬 수분으로 촉촉한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비타민과 미네랄, 라우르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코코넛야자오일이 피부 흡수와 더불어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피부의 보습막으로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쿠알란과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여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즉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도 함유돼 있다.

부드러운 크림제형으로 뭉치지 않고 피부 전체에 고르게 수분을 전달하고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으며 일반 수분크림용량의 3배인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애플린 관계자는 “최근 무더운 날씨와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지 및 땀 등의 분비물이 늘어나면서 피부 질환이 심해지고 피부가 민감해져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졌다. 이런 날씨가 지속되면서 산뜻한 대용량 수분크림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져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당기는 피부, 산뜻한 수분 보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권한다”고 전했다.

애플린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