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송보송한 마무리로 실키한 피부 표현하는 ‘애플린 백설기 기능성 프라이머’ NEWS - 애플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애플린 NEW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송보송한 마무리로 실키한 피부 표현하는 ‘애플린 백설기 기능성 프라이머’
작성자 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30 13:43: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

㈜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이 지난달 13일 ‘애플린 백설기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백설기 크림을 애용하던 고객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애플린 백설기 프라이머는 스킨톤으로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고르고 자연스럽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며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하는 가운데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터로 마무리해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수정화장 없이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원료인 유용성감초추출물과 아데노신을 사용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기능성 제품이다.

탄성을 가진 Cross-linked silicone인 엘라스토머는 반투명한 고점도 겔상으로 우수한 오일 흡유로 피부 표면의 유분이나 피지를 흡유해 번들거림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

설명에 따르면 콩, 달걀 등에서 유래된 레시틴에 수소를 첨가해 얻은 성분인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애플린 관계자는 “애플린 백설기프라이머는 건강한 성분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머로 수년간의 연구기간의 결과물”이라며 ‘안정성, 효과, 사용감, 지속력까지 모두 만족시킨 제품으로 모공, 각질 등으로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거나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권한다”고 전했다.

애플린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AVORITE
WISH LIST
COMMUNITY
TODAY VIEW

Prev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